• Sep 07, 2025
  • Washington, D.C
  • Mon-Fri: 10 AM – 5 PM
image
  • Home
  • OB 트래킹
    • 남미
    • 북미
    • 유럽
    • 아시아
    • 아프리카
    • 대양주
    • 전체상품
  • 2023 여행일정
  • 여행후기
  • 투어 갤러리
  • F.A.Q
  • About Us
고객문의

아시아 네팔 랑탕 계곡 및 고사인쿤드 트레킹 13박14일

아시아

(1,186 Reviews)

Description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계곡이며 히말라야의 진주라 불리는 랑탕계곡. 아직까지 한국에 많이 소개되지 않은 덕분인지 고즈넉한 히말라야의 자연 그대로를 느끼며 내면의 나를 만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코스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계곡을 따라 걷고, 해발 4,000m에 있는 신비로운 호수 고사인쿤드까지 만나는 랑탕계곡트레킹. 네팔의 위대한 목적지로 가장 눈부신 히말라야 전망과 산길은 여정의 미로 압도적입니다. 

Gallery

여행기간: 13 nights 14 days 최소출발인원 : 8 일정: 수시출발
방문지역

카트만두. 샤브루베시. 랑탕. 강진곰파. 체르코리. 코사인쿤드. 지소파티. 순다리잘.

집결지 & 가격
  • 네팔 카트만두 국제공항(8명이상) - $2,400
  • 네팔 카트만두 국제공항(7명이하) - $2,600

준비물

랑탕 & 고사인쿤드 트레킹 출발전 체크 리스트

@ 기후 : 네팔은 다양한 기후와 기온을 보이는데 이 지역의 6월 부터 9월 까지는 우기에 속하니 10월 부터 5월 까지 트레킹을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산 아래지역은 아열대성 기후라 온화하고 덥기까지 하며 고도를 올릴수록 기온은 낮아지고 정상은 한겨울입니다. 해서 사계절을 모두 넘나들기에 이에 따른 의복과 트레킹 장비나 악세서리가 필요합니다. 
@ 언어 : 네팔어와 영어. 한국어.
@ 화폐 : 1 USD : 111 NPR(네팔리 루피)
@ 전기 : 네팔의 전압은 220V 50Hz. 소켙이 한국형입니다만 인터내셔널 소켙 지참을 추천합니다. -로지에서 충전시 돈받으니 보조 배터리나 소형 태양광 집전기를 가져오시면 좋습니다
@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 비자(네팔은 현지 공항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30 내외. 증명 사진 1매 지참하시길.. 비행기에서 내려서 신속하게 입국 심사대의 앞줄에 서서 자동 등록기(KIOSK에 붙어서 입력작업을 해야합니다)
@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긴 동계용 등산화로 방수기능이 있어야 함). 샌들이나편한 숙소용 슬리퍼. 
@ 의 류 : 방수자켓. 방수바지. 다운자켓. 긴,반팔셔츠. 긴,반바지. 양말(발가락 양말을 안에 신으면 물집 예방에 좋습니다) 언더웨어. 수영복. 겨울용 의류 한벌과 방한용 악세서리(장갑. 버프. 귀마개 등등.) 털모자(고산증 예방을 위해 머리는 따뜻하게 하는게 좋으니.)
@ 트레킹 용품 : 배낭과 방수용 배낭커버. 트레킹 폴. 차양 모자. 땀 수건. 자외선 차단 썬글라스나 고글. 우비 또는 판쵸, 자외선차단제. 수통(1 L Nalgene 브랜드 : 밤에 잘때 뜨거운 물 넣어 침낭속에 넣어자면 따뜻. 낮에는 식수로 사용). 식사용 용품(수저 세트와 등산용 컵이나 머그)핫팩(일반과 붙이는 것). 해드램프. 침낭(가볍고 따뜻한 4계절용}과 벼개(에어 필로우)
% 슬리핑 백(랜트하시려면 하루 $2)
% 아이젠과 스패츠(정상에는 눈이 수북할수도)
@ 세면 도구 : 칫솔. 치약등 개인 것. 샴푸 비누. 극세사 수건. 
@ 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도움이 됨(말린 과일. 말린 육,어포. 초콜릿. 비스켙. 등등)
@ 상비약 : 종합 감기약. 두통약. 소화제. 지사제. 밴드 등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 모기나 벌레 퇴치제. 고산증 예방약(다이아목스나 비아그라 종류)
@ 기타 준비물 : 충전기(한국형). 카메라. 물티슈. 화장지. 지퍼백(지퍼락). 
@ 음식류 : 라면. 김치. 김. 고추장. 조림. 젓갈. 장아찌 등등의 밑반찬과 커피나 차종류. -그쪽 음식에 우리 반찬을 곁들여 먹으면 좋습니다. 
@ 주류 : 플라스틱 병에 든 소주(한국에서) / 면세점에서 독주 양주(그외 국가에서) = 로지에서 맥주는 팝니다. 높이 올라갈수록 비싸지지만...
@ 일정동안 속옷이나 기능성 의류는 세탁. 건조가 가능하니 의류등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 특히 트레킹 여행에서는 배낭에 기내용 더플백 하나면 족하리니..  
@ 종주 트레킹에 불필요한 물품은 카트만두에 첫날 자고 다시 돌아올 숙소에 맡기고 종주 마치고 돌아와 찾으면 됩니다.

여행 일정

- Kathmandu

카트만두에 집결. 환영 정찬과 친교.

카트만두 공항에 집결. 숙소로 이동하여 여장을 풀고 거리로 나섭니다. 트레킹 미비품들을 샤핑하며 카트만두 명소 몇군데 시간만큼 돌고 웰컴 드링크를 포함한 환영정찬을 즐기며 트레킹 브리핑과 친교를 나눕니다. 

   중식  석식

- Kathmandu. Sybabrubesi

카트만두에서 샤브루베시로 이동

호텔 조식 후 이른 아침 전용차량으로 이름만 고속도로를 타고 샤브루베시로 이동합니다.(8-9시간) 중간 트리슐리 도착해서 중식을 취하고 더 달려가 둔체(2,030m)에 위치한 국립공원 사무소에서 입산신고서 작성하고 오후 5시경 전후로 해서 샤브루베시에 도착합니다. 익일부터 시작되는 긴 여정을 위해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고산증에 대한 예비점검과 적응에 힘씁니다.

   조식  중식  석식

- Syabrubesi. Bamboo. Rimche. Lama Hotel

랑탕 코사인쿤드 트레킹 1일차 : 샤브루베시(Syabrubesi, 1,440m)에서 라마호텔(Lama Hotel, 2,470m)까지 [9km / +1,030m / 5~6시간]

로지에서 조식을 즐긴 후 오늘은 랑탕계곡의 울창한 숲과 강을 따라 트레킹은 시작됩니다. 완만한길과 오르막 길로 구성된 트레일을 걷는데 퍼히로를 거쳐 뱀부(Bamboo : 1,960m)까지 3시간 정도 소요되며 잠시 차한잔의 여유를 갖고 계속 계곡을 따라 오르막길로 림체(Rimche : 2,400m)를 거쳐 라마호텔까지 이르는 3시간 트레킹 후 숙소에 들어 휴식을 취하다 석식을 즐기고 히말라야의 품속에서 일행간의 정을 나눕니다.

   조식  중식  석식

- Lama Hotel, Langtang

랑탕 코사인쿤드 트레킹 2일차 : 라마호텔(Lama Hotel, 2,470m)에서 랑탕(Langtang, 3,430m)까지 [9km / +950m / 5~6시간]

조식 든든하게 드시고 오늘의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길을 나섭니다. 변함없이 오르막과 완만한길로 이어진 길을 걸어 취종 랑탕벨리(3,500m)까지 6시간 트레킹을 휘파람 불며 바람과 함께 흐릅니다. 아름다운 고산마을 랑탕까지 트레킹하면서 랑탕 2봉(6,581m)과 랑탕리릉(7,246m)의 멋진 풍경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 할 수 있습니다. 태초의 자연미를 감상하면서 마루 평상에 앉아 곡차 한잔의 맛을 즐겨볼까요.

   조식  중식  석식

- Kyanjin Gompa

랑탕 코사인쿤드 트레킹 3일차 : 랑탕(Langtang : 3,430m)에서 걍진곰파(Kyanjin Gompa : 3,870m)까지 [6km / +450m / 3~4시간]

걸음의 축제는 이어지고 오늘은 완만한 오르막 길을 오르는데 싱둠을 거쳐 걍진곰파(3,860m)까지 3시간 30분 정도 트레킹을 즐기게 됩니다. 중식 후 현지인들의 사는 모습과 사원탐방을 하며 여유있는 시간을 가지며 걍진리까지 천천히 트레킹하며 고도적응에 들어갑니다. 이 길에서는 나야강(5,855m), 랑탕리룽(7,227m), 강첸포(6,396m) 등 히말라야의 거대한 빙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고산 적응을 위한 여러가지 사전 예방책을 이용하는 밤이 되길 바랍니다.

   조식  중식  석식

- Kyanjin Gompa.

랑탕 코사인쿤드 트레킹 4일차 : 걍진곰파(Kyanjin Gompa : 3,870m)에서 체르코리(Charkori : 4,984m)까지 왕복 [11km / +1,120m / 7시간]

아침 일찍 기상하여 식사 한 후 체르코리(4984m)까지 7-8시간 걸리는 왕복트레킹을 실시합니다. 랑탕지역의 아름다운 설산을 감상한 후 최고정점 체르고리에서 풍경을 가슴에 담고 하산하는 일정입니다. 충분한 물과 간식을 챙겨서 길을 나서면 랑탕리룽, 얄라피크, 모리모토 피크등 랑탕히말라야의 5~7천대 설산들의 파노라마를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뷰포인트 체르코리에 오른 후 걍진곰파로 귀환합니다. 로지로 돌아와 붉게 물들이는 서산낙조를 바라보며 애써 꼬불쳐간 그 붉은 석양 만큼이나 진한 색의 와인한잔 나누며 산객의 서정을 달래봅니다.

   조식  중식  석식

- Kyanjin Gompa. Lama Hotel

랑탕 코사인쿤드 트레킹 5일차 : 걍진곰파(Kyanjin Gompa : 3,870m)에서 랑탕마을(3,430m)을 거쳐 라마호텔(Lama Hotel : 2,470m)까지 [22km / -1,400m / 7-8시간]

자연을 닮은 네팔리들이 살아가는 천연의 로지에서 된장찌개 구수한 조식 후 오늘의 주어진 만큼의 트레킹을 시작합니다. 완만한 길과 내리막길로 이어진 길을 걷는 하루기에 매우 여유가 있는 일정인데 랑탕마을을 거쳐 라마호텔까지 7-8시간 정도 산수를 희롱하며 하산합니다. 수년전 발생했던 최악의 지진이 남기고 간 그 아픔위엔 살아남은 이들의 생존전쟁이 이어지고 있는 슬픈 현실을 볼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고산증 위험고도를 벗어났으니 오랜만에 아껴둔 소주한잔하며 주변의 설산고봉들과 겸작도 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 Shing Gomba

랑탕 코사인쿤드 트레킹 6일차 : 라마호텔(Lama Hotel : 2,470m)에서 신곰파(Shing Gomba : 3,330m)까지 [18km / -500m+1,400m / 8~9시간]

히말라야의 장엄한 아침을 열고 랑탕계곡 트레킹은 마감하고 이어서 코사인쿤트로 길을 꺾어 오늘의 일정에 나서는데 500미터를 내려가 다시 1,400미터를 올라야 하는 녹녹치않은 길입니다. 산간마을들과 계곡을 따라 뱀부(1,960m)까지 내려갔다 툴루샤브루(2,230m)를 거쳐 신곰파(3,330m)까지 오르막 트레킹이 진행됩니다. 히말라야의 고산준봉들과 아름다운 랑탕계곡을 되돌아보면서 힘을 얻습니다. 고단한 몸 로지에서 오늘도 변함없이 전일정 제공되는 맛갈스런 한식으로 달래며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 Shing Gomba, Gosainkunda

랑탕 코사인쿤드 트레킹 7일차 : 신곰파(Shing Gomba : 3,330m)에서 고사인쿤드(Gosainkunda : 4,460m)까지 [10km / +1,100m / 6시간]

고산이 주는 그 싱그러움과 정갈함을 폐부로 느끼며 아침을 엽니다. 따스한 찌개와 함께하는 한식 조식후 힘을 내어 트레킹을 시작합니다. 오늘은 오르막길로 정글, 설산, 네팔의 국화인 랄리구라스가 어우러진 평화로운 풍광속으로 들어가 트레킹을 즐깁니다. 조식 후 쪼랑파티까지 완만한 길로 이동하다 오르막길로 갈아타고 로우리비나(3,910m)로 올라 안나푸르나, 마나슬루, 거네쉬 히말라야와 랑탕의 설산들의 파노라마를 감상하면서 중식을 즐깁니다. 다시 계속 오르막길로 1시간 더 이동 후 완만한 길로 고사인쿤드(4,380m)까지 이어갑니다. 산마루에 설 때 청아한 바람이 구름을 벗겨내면 멋진 능선과 황홀한 풍치와 수정처럼 맑은 옥빛호수가 우리를 반깁니다. 

하이라이트 : 랑탕 코사인쿤드 트레킹 7일차 / 고산 빙하 호수의 절경을 선물로

   조식  중식  석식

- Gosainkunda. Gopte.

랑탕 코사인쿤드 트레킹 8일차 : 고사인쿤드(Gosainkunda : 4,460m)에서 곱테(Gopte : 3,440m)까지 [21km / 150m-1,200m / 7시간]

히말라야 설산들의 축복속에 태양은 차오르고 새로운 하루를 시작한 듯 가벼운 발걸음으로 로지를 나섭니다. 먼저 오르막 길을 올라 라우리비나야크 고개(Laurebina La : 4,610m)를 넘어 내리막 길로 들어서는데 페디(3,730m)에 이르러 중식을 즐기고 다시 하산을 하여 곱테(3,430m)까지 이르러 하루를 마감합니다. 라우레비나야크 패스의 동쪽에 위치한 헬람부(Helambu) 코스는 웅장한 능선과 그 아래 깊게 형성된 계곡을 포함한 길로 고사인쿤드와는 상이한 풍광을 보여줍니다. 

   조식  중식  석식

- Gobte. Kutumsang

랑탕 코사인쿤드 트레킹 9일차 : 곱테(Gobte : 3,440m)에서 쿠툼상(Kutumsang : 2,470m) [14km / +150m-1,000m / 7-8시간]

히말라야의 또 다른 아침이 밝아오고 조식 후 곱테를 출발 남동쪽으로 비교적 완만한 사면을 오르면 나타나는 타레파티(Thearepati : 3,690m)를 지나 능선길과 정글길을 걸어 맹겐곳(3,320m)에 도착 후 중식을 즐긴 후 마긴고트(3,220m)를 거쳐서 계속 정글길의 내리막을 내리며 왼쪽의 설산을 바라보면서 하산길을 즐기게 됩니다. 하루의 여정은 마침내 쿠툼상(2,470m)에서 마감하고 그림같은 로지에 여장을 내리고 숙박합니다. 종주는 거의 마감이 되어가고 마음은 느긋해지니 오늘은 시원하게 재워둔 맥주로 갈증을 씻어내는 시간을 향유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 pati vanjayng. chisopani

랑탕 코사인쿤드 트레킹 10일차 : 쿠툼상(kutumsang : 2,470m)에서 치소파니(chisopani : 2,215m)까지 [18km / -300m / 7시간]

종주는 막바지에 들어서고 완만한 하행길을 따라 파티 반장(pati vanjayng)과 치플링을 경유 치소파니까지 하행트레킹이 진행됩니다. 짚차길과 내리막길 오르막길을 완만하게 걸어 소박한 현지민들의 가옥들을 감상하고 그들의 천진한 미소에 나마스테로 수인사하며 지나 치사파니(2,165m)까지 7시간 정도의 트레킹이 이어집니다. 이길에서는 안나푸르나부터 마나슬루봉과 히말라야와 랑탕산맥들이 펄쳐진 장대한 풍겅을 감상하면서 트레킹을 즐겁게 해줍니다. 

   조식  중식  석식

- sundari jail, Kathmandu.

랑탕 코사인쿤드 트레킹 11일차 : 치소파니(Chisopani : 2,215m)에서 순다리잘(Sundari Jail, 1,460m)까지 [10km / -750m / 4시간]

랑탕 코사인쿤드 종주트레킹의 마지막 날. 산마루를 차오르는 붉은 태양은 그 어느날 보다 더욱 찬연하게 빛날 것입니다. 조식 후 치소파니(2,215m)를 출발 네시간 정도의 하산길을 콧노래 부르며 내려오면서 즐기다보면 어느듯 순다리잘에 도착하고 긴 여정의 모든 랑탕 코사인쿤드의 트레킹일정은 마무리됩니다. 중식 후 전용차량을 이용하여 카트만두로 이동(1.6시간)합니다. 카트만두로 입성하여 숙소에 여장을 풀고 세계문화유산의 하나인 퍼슈퍼티낫에 들러 네팔인의 화장 문화를 관광하고 타멜 거리에서 자유시간을 갖다가 마지막 석별의 정찬을 나누며 지나온 여정을 되돌아 보며 이야기 꽃을 피웁니다. 한잔 곡차도 곁들여 가며 밤이 깊어가는 줄 모르게 우정을 나눕니다.

   조식  중식  석식

- Kathmandu.

오신 길로 귀환하는 일정. 

항공 귀환시간에 맞춰 남는 시간 알뜰히 카트만두를 더 돌아보고 선물도 사고.. 시간에 맞춰 공항으로 가 귀환합니다. 

   조식

여행후기

세상 가장 아름다운 계곡. 랑탕 밸리. 그 길위에서.. 1

Feb 06, 2022

최고의 여행이란 언제 떠나고 언제 돌아올지 모르는 여행이고 최상의 여행지는 어딘지 어떤지를 모르고 찾아가는 여행지라고 말했습니다. 어디든지 여행을 떠난다는 것은 모두에게 즐거운 삶의 한부분인데 선허는 사람들마다 다를 것입니다. 옛스런 고도를 찾거나 초현대화된 ..

세상 가장 아름다운 계곡. 랑탕 밸리. 그 길위에서.. 2

Feb 06, 2022

서둘러 길을 나섭니다. 이제 냄새조차도 맡기 역겨운 로지의 네팔리 음식과 주방냄새. 차라리 빈속으로 새벽 산행을 시작해 두세시간 혼줄놓고 걸은 뒤 라면 하나 끓여먹고 또 하염없이 걸어 로지에 일찌감치 도착하면 맥주나 독주로 취하면서 삶은 감자나 계란으로 식사를..

세상 가장 아름다운 계곡. 랑탕 밸리. 그 길위에서.. 3

Feb 06, 2022

눈만 뜨면 걷고 지치면 자고 또 해가 뜨면 걷는 이제 습성이 되어버린 이 기인 긴  작업. 생각마저도 지극히 단순해지면서 머리가 맑아져 옵니다. 하산길은 더욱 그렇습니다. 랑탕 계곡의 정점을 찍고 주변 가네쉬 히말(Ganesh himal)산군의 화려한..

세상 가장 아름다운 계곡. 랑탕 밸리. 그 길위에서.. 4

Feb 06, 2022

포근한 우리들의 보금자리를 떨치고 나서는 이탈의 근원적 매력에 떠나는 여행은 늘 새로운 체험을 얻게합니다. 새롭다는 것은 한편으로는 즐거운 것이기도하고 공포스럽기도하고 아니라면 적어도 긴장은 하게합니다. 이번처럼 고산설봉을 오르는 히말라야 트레킹에서는 이런 두..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OB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OB트레킹 웹사이트(obtrekking.co.kr)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OB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OB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OB트레킹 특별약관
OB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OB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Need Booking Help?

아시아 네팔 랑탕 계곡 및 고사인쿤드 트레킹 13박14일에 궁금한점이 계십니까?

  • 연락처 (미국): +1 (540) 847.5353
  • 이메일: [email protected]
  • 카톡: mijutrekking
여행일정 프린트 여행일정 다운로드

OB트레킹 여행사는 미국의 심장부인 워싱턴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미주 북미, 중미, 남미 지역에 가장 아름다운 명산과 명산행로를 트레킹 하며 미국 대륙 횡단 트레킹 여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Phone: +1-540.847.5353

  • Location: Washington, D.C USA

  • Email: [email protected]

Support

  • 사이트소개
  • F.A.Q
  • 고객문의

트래킹 카테고리

  • 남미
  • 북미
  • 유럽
  • 아시아
  • 아프리카
  • 대양주
  • 전체상품

Newsletter

유용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OB트레킹 여행사 트래킹 여행상품에 대한 최신 정보를 이메일 뉴스레터로 받아보세요!

2022 - 2025 OBtrekking. All rights reserved. - Powered by 4uhomepage